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가격 및 할인(예약) 정보

by 휴식같은 친구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가격 및 할인(예약) 정보



지난 주말에 영종도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이맘때쯤 1박 2일 여행을 다녀온 후 1년 만인데, 서울과 가깝고 저렴한 호텔도 많으며 볼거리가 많아서 가끔 숙박하며 여행을 하곤 하네요.

숙소가 가까운 곳에는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는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가 있습니다.
매번 갈 때마다 레일바이크 타려는 사람들이 무척 많이 있네요.
작년에 탔었고, 이번엔 주위 풍경만 사진으로 담았는데요.

영종도에도 레일바이크가? 환상적인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가격과 할인정보, 그리고 예약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종도 레일바이크 주차장 모습인데,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는 월미도 여객선이 도착하는 구읍뱃터, 영종진공원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레일바이크 전 구간이 해변가 바로 옆으로 달려서 서해바다를 바라보는 풍경이 일품인 곳입니다.

공원에는 영종진공원, 하늘구름광장, 송산공원, 수변공원, 염전보전생태공원, 바닷바람공원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원에는 레일바이크와 카라반캠핑장, 자전거대여소, 인공폭포, 족욕장 등이 들어서 있습니다.

 

인천대교가 보이는 풍경

 

바다 건너엔 월미도가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매표소 앞에 있는 철도레일과 바이크 조형물

레일바이크 운영(이용)시간11~2월까지는 10:00~17:00, 3~10월에는 09:00~18:00입니다.
성수기엔 야간에 운영하고, 마지막 발권은 마감 40분 전까지입니다.
휴무일 없이 365일 영업하네요.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가격

2인승 25,000원, 3인승 29,000원, 4인승 32,000원
참고로 모든 레일바이크는 4인승으로 2인, 3인, 4인이 탑승하는 가격만 차이가 있고, 현장 발권 시 평일과 주말 가격은 동일합니다.

예약하지 않고 현장에서 발권하면 무인 자동판매기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성수기엔 예약하지 않으면 대기할 수도 있습니다.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할인 인터넷에서 최소 방문 하루 전에 예매하면 됩니다.
주중에는 4,000원 정도 할인이 되나 주말에는 1,100원 정도밖에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서 구입 후 문자로 오는 주소로 들어가 예약하면 되는데요.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에서 예약하셔도 됩니다.

 

씨사이드 레일바이크는 4인승 구조로 씨사이드파크의 해안을 따라 왕복 5.6km의 선로를 타고 달리며, 왕복 소요시간은 50여분이 걸립니다.
눈앞의 탁트인 해안은 레일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동안 월미도에서부터 인천대교까지의 풍경을 한 눈에 담아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답니다.

레일바이크를 타면 레일 위에서 사진촬영을 해 주는데 잘 나오면 구입하면 되고, 그렇지 않으면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진만 찾으면 10,000원, 액자와 함께 구입하면 15,000원인데, 우리는 액자를 넣은 사진을 구입했었습니다.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영종하늘도시 남쪽해안도로 일대에 7.8km 길이로 조성됐으며, 경관체험형존과 생태경관형존, 여가유희형존 3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공폭포, 수목터널존, 디지털트리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영종도 레일바이크 운행구간

 

영종도 레일바이크 중간중간에는 차단기가 있어 기찻길을 건너는 듯합니다.

 

월미도 모습

레일바이크는 요즘 전국에 너무 많이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탈 수 있는데요.
영종도 레일바이크는 서해바다를 옆에 두고 내내 달리는 기분이라 더욱 좋은 곳입니다.
가능하면 날씨가 쾌청한 날이 훨씬 기분이 좋게 달릴 수 있겠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