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제주도 여행

1년만에 다시 찾은 제주 스누피가든 입장료 및 할인정보

by 휴식같은 친구 2022. 2. 22.
반응형

1년 만에 다시 찾은 제주 스누피가든 입장료 및 할인정보

 

 

작년 2월에 제주여행하다 들린 스누피가든에 딸아이의 요구로 다시 찾았습니다.

아이들에겐 동화 속 같은 곳이라 한 번 다녀오고서는 기억에 무척 많이 남아 있었던 모양이더라고요.

 

스누피 가든은 2020년 7월에 구좌읍 송당리 녹색지대에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라는 말처럼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하며 힐링할 수 있도록 꾸민 곳으로 SNS에서 핫한 제주도의 새로운 힐링 명소가 된 곳입니다.

 

제목처럼 미국 만화가 팔스 먼로 슐츠의 연재만화인 피너츠를 자연 속에 구현한 복합 테마파크입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제주도 여행지, 스누피 가든의 입장료와 입장료 할인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스누피 가든하우스는 피너츠 친구들의 인생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실내 테마 홀과 탁 트인 오름 전망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루프탑, 미니가든을 비롯해 피너츠 스토어 카페, 카페 스누피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1테마홀은 관계, 2테미홀은 일상, 3테마홀은 사색과 휴식, 4테마홀은 행복, 5테마홀은 상상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스누피가든 야외가든은 피너츠 에피소드를 자연 속에서 직접 경험하면서 인생의 의미를 알게 되고 자연에서의 휴식을 통한 위로를 얻는 곳입니다.

소설왕 스누피광장, 비글하우스 캠프, 피너츠 사색들판, 팔리브라운의 야구 잔디 광장, 피너츠 컬러가든, 호박대왕의 호박밭, 라이너스의 담요숲, 우드스탁의 빅 네스트, 웜 퍼피 레이크, 루시의 가드닝 스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누피가든 건물은 지난해 한국건축문화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는데요.

정면에서 봤을 때 오목한 형태로 사방을 볼록하게 둘러싼 오름과의 대조를 줘 환경에 녹아들고자 한 의도라고 합니다.

 

제주를 연상시키는 색상은 본래 현무암의 흑색이지만 건물 외벽 마감을 백색으로 처리해서 고전적인 시각에서 탈피한 건물 색이 오히려 신선했다는 평을 냈습니다.

초록빛 자연환경 사이에 자리잡은 백색 건물은 주변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 공간과 사람, 자연을 매채하는 촉매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스누피가든이 있는 이곳은 중산간인 송당리 지역으로 안돌오름, 백약이오름, 아부오름 등과 비자, 녹나무, 왕벚나무, 구좌 당근, 송당 고사리, 야생 동백나무, 화산송이, 암석, 하귤 등 지질과 식생이 다채로운 곳입니다.

 

스누피가든 관람안내

 

개장시간 10~3월 09:00~18:00, 4~9월 09:00~19:00

(관람종료 1시간 전 입장마감)

휴무일(휴관일) 없음

관람 소요시간 2시간 ~ 3시간

입장료 성인 18,000원, 청소년 15,000원, 소인 12,000원

(20인 이상 단체는 각각 15,000원, 13,000원, 11,000원, 제주도민/경로는 30% 할인, 장애인/유공자는 50% 할인)

주차장 주차요금 무료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가 전체적으로 비싼감이 있는데, 스누피 가든도 18,000원이면 비싸게 느껴지죠?

하지만 한 번 들어가면 전시 테마홀엔 볼거리가 가득하고 야외가든까지 산책하고 나면 비싸다는 생각은 아마도 사라질 겁니다.

 

스누피가든 입장료 할인

 

스누피가든은 워낙 인기있는 관광지라 소셜커머스 등 인터넷에서도 할인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할인받는 방법은 아침 11시 이전에 입장하는 아침동백 만나기 티켓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소셜커머스에서는 정가 티켓만 판매하고 있고, 네이버 쇼핑에서만 11시 이전 할인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0% 할인받으면 성인은 14,400원, 청소년은 12,000원, 어린이는 9,6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하루에 100명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서둘러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도, 올해도 우리는 미리 네이버 쇼핑에서 예매해서 다소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네이버쇼핑에서 스누피가든 11시 이전 20% 할인 받기

클룩에서 스누피가든 입장권 구입하기

 

 

이외에도 비정기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곤 하는데요.

작년엔 우천 시 입장료 20% 할인해 주는 인 더 레인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고, 오후 6시 이후에 입장하면 50%를 할인해준ㄴ 석양 만나기 행사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찾아보니 이런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지 않더군요.

 

스누피가든 이야기

 

찰스 M 슐츠 피너츠는 70년이 넘도록 많은 사랑을 받는 코믹 스트립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네 컷의 에피소드에 우리가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가 담겨있기 때문이죠.

 

찰스 M 슐츠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그리고 피너츠 친구들의 창시자입니다.

미국 미네아폴리스에서 태어난 슐츠는 2차 세계대전 중의 군 복역을 마치고 릴 푹스라는 만화를 팔게 되면서 전환기를 맞이합니다.

1950년에 유나이티드 피쳐스 신디케이트 사를 만나 '피너츠'가 7개 신문사에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슐츠는 50년간 피너츠를 그렸고, 이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코믹스트립이 되었습니다.

피너츠는 4억 6천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고, 75개국 2,600여개 신문사에 46가지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찰스 슐츠는 2000년 2월 캘리포니아 산타 로사에서 그의 마지막 스트립이 일요일 신문에 발표되기 단 몇 시간 전에 생을 마감했습니다.

 

스누피가든의 가든하우스, 야외가든, 스누피 가든의 카페 등에 대한 내용은 작년 방문했을 때와 동일하기 때문에 이전 글로 대신합니다.

아래 목록에서 스누피가든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핫한 여행지, 스누피가든 입장료와 할인 그리고 스누피 이야기

스누피가든, 너무나 귀여운 가든하우스 전시모습

스누피가든, 볼거리 가득해 산책하기 좋은 야외가든

스누피가든 카페, 스누피 카페의 비주얼에 반했어요~

 

스누피 가든은 겨울엔 춥기도 하고 야외가든 꽃들이 없어서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풍경이 좋아서 돌아볼만하고요.

봄이 되면 다양한 꽃과 신록이 우거지면서 무척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작년 한해에만 피너츠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이 SNS에서 입소문 나면서 40만명이 넘게 다녀갔으며, 개장 이후 50만명이 넘게 다녀갔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옛날 감성이 살아가는 모두의 네버랜드, 스누피가든

다시 찾고 싶은 제주도 여행지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작년에 방문했을 당시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가든 하우스의 테마홀은 피너츠 에피소드에 담긴 일상의 이야기와 ‘Peanuts, Nature & Life를 주제로 나의 일상을 연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5개의 테마홀에서 피너츠의 탄생, 다양한 에피소드, 포토존 등을 접하게 됩니다.

 

피너츠는 찰스 슐츠가 창작한 미국 코믹 스트립 제목입니다.

"연 먹는 나무" 주변을 둘러싼 피너츠 친구들과 그들을 탄생시킨 만화가 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네요.

 

찰스 M 슐츠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그리고 피너츠 친구들의 창시자입니다.

 

여기까지가 실내 전시관 모습입니다.

 

 

스누피가든 야외가든에는 피너츠에 나오는 인물들과 찰리 브라운의 흔적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야외가든을 모두 둘러보는데, 소요시간은 1시간 이상 잡으시면 됩니다.

스누피가든 야외정원 곳곳에 사진찍기 예쁜 포토존이 산재해 있고요.

봄이나 가을에 오면 무척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이곳은 루시의 가드닝 스쿨입니다.

'나무 심기는 미래에 대한 믿음을 보여줘.'

 

가드닝 스쿨인 학습관과 텃밭에서 자연 체험 학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정원은 우드스탁의 팜으로 조성한 것이네요.

 

스누피가든 야외정원 모습이었습니다.

 

스누피가든에는 가든하우스에 있는 카페 스누피 야외 가든에 있는 루시의 레모네이드 카페라는 두 곳의 카페가 있고, 스누피 캐릭터로 만든 선물을 사는 피너츠 스토어가 있습니다..

 

카페 스누피는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음식 비주얼만큼은 혹 반할 정도로 예쁘답니다.

 

스누피가든 카페, 스누피 카페의 비주얼이 반했어요~

 

 우드스탁 에그 샌드위치

 

야외가든에는 루시의 레모네이드 카페가 있는데, 이곳의 레모네이드가 일품입니다.

스누피가든 옥상정원

 

1층에 있는 피너츠 스토어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스누피가든의 추억을 간직할 만한 선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