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해외투어

방콕 최대의 현대식 나이트마켓(야시장), 쇼핑하기 좋은 아시아티크 풍경

by 휴식같은 친구 2024. 6. 18.
반응형

방콕 최대의 현대식 나이트마켓(야시장), 쇼핑하기 좋은 아시아티크 풍경

 

 

방콕에 있는 아시아티크(Asiatique, 아시아틱)현대식으로 만든 야시장으로 다른 재래시장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높지만, 덜 복잡하고 깨끗해서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쇼핑은 둘째치고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보기 위해 찾기도 하는 곳이죠.

 

1500여개의 매장과 40여개의 레스토랑, 기념품과 수공예품, 생활용품 등을 파는 매장들이 밀집되어 있는 복합쇼핑타운입니다.

 

특히 아시아티크의 시그니처인 아시아티크 스카이인 관람차(60m)를 타고 짜오프라야강의 야경을 보거나 아시아티크 선착장에서 디너크루즈(유람선)를 타고 저녁식사와 함께 야경을 즐기기에 좋은 관광지입니다.

칼립소 카바레, 회전목마 등을 즐겨도 좋은 곳입니다.

 

태국 방콕의 최대 야시장이면서 짜오프라야강의 야경이 아름다운 곳, 아시아티크 풍경을 담았습니다.

 

아시아티크 1번 입구

 

아시아티크로 가기 위해서는 방콕 지하철인 BTS 사톤 싸판탁신역 2번 출구로 나와 툭툭이나 택시로 9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혹은 BTS를 타고 사판탁신역에서 내려 사톤 피어 선착장에서 무료 수상보트를 타도 됩니다.

 

태국 방콕 툭툭이 가격 및 이용 후기

 

아시아티크 휴무일은 없으며,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 영업하고 있어서 방콕의 늦은 밤까지 즐길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아시아티크는 2012년 짜오프라야강변에 생긴 야시장인데요.

아시아티크의 정식 명칭은 아시아티크 더 리버프런트입니다.

 

그동안 야시장이라고 하면 왠지 좁고 냄새나서 지저분해 정말 시장통 같은 모습을 상상했는데, 아시아티크 야시장은 확실히 현대식 건물로 들어서서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동남아 여행가면 야시장 투어는 필수!

대신 이곳 아시아티크 야시장(나이트마켓)은 선물이나 식당 가격이 비싼 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티크 2번 입구

도로에서 진입하는 출입구가 여러개 있어서 약속을 잡을 때 아시아티크 출입구 번호를 기억하면 될 것 같습니다.

 

건물과 건물 사이 공간도 널찍하고 좋습니다.

 

아시아티크 선착장 8번, 9번 입구에 있는 시계탑

 

아시아티크 6번 선착장 상가

 

아시아티크 8, 9번 선착장 쇼핑몰

 

중간중간 이런 공간도 있고, 밖 날씨보다 시원해서 야외에서 쇼핑하는 것보다 쇼핑하기에도 조금 나았습니다.

 

다른 야시장에 비해 비싸지만, 이곳의 제품들은 믿을만하고 좋은 제품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로 이곳에서 선물용으로 말린 과일 등을 구입했답니다.

 

아시아티크 선책장으로 가는 길

 

한국의 다이소 같은 매장인 미니소

 

아시아티크 랜드마크인 스카이 대관람차

 

성인 500바트(약 2만원), 어린이 200바트에 이용할 수 있는 관람차인데요.

타보지는 않았지만, 60미터 높이의 관람차에 오르면 짜오프라야강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시아티크에 있는 빅C마트

우리나라 대형마트에 해당하는 곳으로 말린 과일 선물이나 다른 선물들 사기에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아시아티크에는 칼립소 카바레라는 곳이 있는데요.

트랜스젠더 공연장입니다.

 

여자보다 더 예쁜 트랜스젠더들이 세계 각국의 유행 음악에 맞춰 춤과 노래, 뮤지컬을 선사하고 공연이 끝난 뒤에는 공연자들과 기념 촬영(팁 50B 내외)도 할 수 있는데요.

파탸야에도 비슷한 알카자쇼가 진행되고 있는 것과 비슷합니다.

 

 

 

아울러 칼립소 카바레 옆에는 무에타이 공연장이 있습니다.

매일 밤 태국 전통의 무예인 무에타이 공연이 열리는 곳으로 실전이 열리는 룸피니 복싱 경기장과 달리 조금은 관객을 의식해 쇼적인 요소가 가미되는 공연이라고 합니다.

 

말린 과일 등을 파는 매장

 

넓은 휴식처도 있습니다.

 

아시아티크 선착장

밤에 여유롭게 바에 앉아 짜오프라야강을 바라보면서 맥주 한잔 하는 모습이 무척 부럽더군요.

 

아시아티크 선착장 Sirimahahantop 대형선박

짜오프라야강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짜오프라야강은 372km에 이르는 태국의 대표적인 강으로 방콕을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물자와 인력 이동의 중요한 운송 통로 역할을 하는 ‘태국의 젖줄기’로도 유명하고, 주요 관광지와 문화유적지가 짜오프라야강 주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수상버스(수상보트)  '짜오프라야 익스프레스 보트'를 타면 방콕의 주요 랜드마크와 현지인들이 사는 수상 가옥을 둘러볼 수 있고, 선상 크루즈를 이용하면 저녁 식사와 함께 강의 일몰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 

방콕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방콕 짜오프라야강의 수상보트와 디너크루즈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콕 짜오프라야강 수상보트(수상버스) 체험 in 라지니 부두(Rajini Pier)

짜오프라야강 야경보며 방콕 디너크루즈 유람선 투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