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제주도 여행

[제주여행]물의 도시 '제주 베니스랜드'

by 휴식같은 친구 2018. 8. 17.
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5일차.

아이와 가볼만한 곳 세 번째 이야기는 물의 도시 '제주 베니스랜드(Venice Land)' 입니다. 



오전에 아침미소목장에서의 목장체험, 오후에는 캔디원에서의 수제캔디 만들기 체험을 했죠.



모두 만족스런 여행지였습니다.


[제주여행]제주 아이와가볼만한곳, '제주 아침미소목장'에서 목장체험과 수제요구르트


[제주여행]제주 수제캔디 체험 '캔디원',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이네요




세 번째로 들린 베니스랜드는 아이에게 곤돌라를 태워주고 싶었죠.


늦은 오후(4시)이긴 하지만 뜨거운 햇살이 여전한 날씨에 곤돌라체험을 하긴 했는데 조금 곤혹스런 결과를 가져왔네요.ㅎㅎ



제주 베니스랜드


제주 베니스랜드는 성산읍 난산리에 위치합니다.

성산에서 성읍민속마을로 가는 중간쯤에 위치하죠.



제주 베니스랜드_2


제주 베니스랜드 입장료(박물관포함)성인이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어린이는 8,000원입니다.


그리고 베니스랜드 곤돌라 이용금액성인과 청소년이 10,000원, 어린이가 5,000원입니다.


아울러 제주 베니스랜드 입장권과 곤돌라 패키지로 구입하면 성인이 18,000원, 청소년 16,000원, 어린이가 12,000원입니다.


소셜커머스나 인터넷 등에서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제주 베니스랜드 운영시간휴무일없이 09:00 ~ 18:00까지이고, 입장마감은 17:00 입니다.

우리는 오후 4시 20분 정도 도착해서 들어갔네요.


제주에서 느끼는 물의 도시, 베니스는 어떤 모습일까요?



제주 베니스랜드_3


제주 베니스랜드 지도입니다.


곤돌라를 타고 박물관 구경 후 한바퀴 돌면서 구경하는 데에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 예상하면 됩니다.


베니스랜드 카페에서 차 한잔 마시며, 여유있는 관람을 한다면 1시간 반 ~ 2시간 잡으시면 됩니다.


물의 도시 베니스랜드이탈리아 베니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옮겨와 곤돌라를 타고 베니스 운하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세계오지박물관에서는 전 세계 오지에 널리 퍼져 있는 귀중한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고, 국내최대 인공숲과 폭포도 갖추고 있는 곳이죠.



제주 베니스랜드_4


베니스랜드 입구입니다.

다리를 건너면서 물의도시 베니스랜드가 시작되죠.


제주 베니스랜드_5


곤돌라를 타는 물길 주위로 베니스랜드 정원이 예쁘게 조성되어 있어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 많습니다.


제주 베니스랜드_6


제주 베니스랜드_7


도깨비가 귀엽네요.ㅎㅎ


제주 베니스랜드_8


제주 베니스랜드_9


베니스랜드 카페와 식당입니다.


베네치안 푸드는 이탈리아 베니스를 그대로 옮겨 온 듯한 푸드코트입니다.


그리고 플로리안 카페는 성마르코 광장에 들어서면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1720년)인 플로리안'을 재현한 카페로 마치베니스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저는 아직 가보질 못해서 감흥이....ㅠㅠ


그리고 그 옆에는 기념품샵과 간이 매점이 있습니다.


더운 여름이고 늦은 시간이라 관광객들은 그리 많지 않아 한적합니다.


제주 베니스랜드_10


곤돌라를 타러 갔습니다.

카페에서 표를 교환(구입)하고 곤돌라 타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제주 베니스랜드_11


곤돌라 체험이 시작되는 물길입니다.

이탈리아 말로 '흔들리다'라는 의미의 곤돌라는 길이 10m 이내의 작은 배입니다.


고대의 배 모양을 본떠 만들었는데 과거 베니스에서는 중요한 교통수단이었다고 하죠?



제주 베니스랜드_12


그런데 곤돌라 운전이 그리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벽에 부딪치기도 하고 똑바로 가지 못하고 반대방향으로 돌고...


더운 날씨에 땀은 주루룩~~


제주 베니스랜드_13


작은 배라서 많이 흔들리는 편.

그러다보니 딸 아이는 무섭다고 하며 운전이 서툰 저에게 투박만합니다.ㅋㅋ


'아빠, 똑바로 좀 운전해!!!'


그런데 똑바로 하고 싶어도 그리 쉽지가 않네요.ㅋㅋ



제주 베니스랜드_14


제주 베니스랜드_15


곤돌라를 타며 바라보는 베니스랜드의 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실은 풍경보다는 똑바로 노를 저어 목적지까지 빨리 가는게 저의 가장 큰 목표였지만요.ㅎㅎ


제주 베니스랜드_16


제주 베니스랜드_17


제주 베니스랜드_18


한 바퀴를 겨우 돌고 나왔어야 하는데 길을 잘못 들어 다시 시작지점으로 진입, 

허걱~~~!


다시 돌아나오지도 못하고 결국은 힘겹게 한바퀴를 더 돌아 나오는 불상사가...


기다리던 어머니는 안오냐며 전화오고, 관리 아저씨는 나중에 들어온 사람들보다 더늦는다고 말하더랍니다.ㅋㅋ


구박하던 딸 아이는 땀흘리며 노를젓는 저에게 180도 태도를 바꿔 위로를 합니다.


"아빠, 힘들겠다. 조금만 힘내!"


격려에 힘을 내서 결국 곤돌라로 두바퀴 돌고, 근 한시간 만에 탈출했습니다.ㅋㅋ

 


제주 베니스랜드_19


곤돌라에서 내려 베니스랜드 정원을 구경했네요.


제주 베니스랜드_20


제주 베니스랜드에는 23개의 테마정원이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제주 베니스랜드_31


제주 베니스랜드_21


그리고 세계오지박물관 



제주 베니스랜드_22


전 세계 오지에서 구입한 유물들이 많이 전시된 공간입니다.


제주 베니스랜드_23


제주 베니스랜드_24


제주 베니스랜드_25


그리고 트릭아트 뮤지엄 같은 전시공간도 있습니다.

베네치아 갤러리입니다.


제주 베니스랜드_27


제주 베니스랜드_28


제주 베니스랜드_29



정원을 돌아다니다 보면 귀여운 캐릭터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제주 베니스랜드_30



제주 베니스랜드_26


다시 베니스랜드 정원으로 나와 산책하며 마무리 했네요.



더운 날씨만 아니면 곤돌라 타며 여유로운 산책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베니스랜드,

덥기도 했고, 곤돌라를 두 바퀴나 돌고 나니, 힘이 너무 빠지는 일이 돼버렸네요.ㅎㅎ


이것도 제주여행에서의 좋은 추억으로 남은 듯 합니다.

 

선선해지면 한번 들러보시길 권합니다.


힘들었던 베니스랜드 이용 후기였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8.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728x90
반응형

댓글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