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경상도 여행

보문단지 펜션, J717펜션(수영장 있는 경주 가성비펜션)

by 휴식같은 친구 2019. 6. 28.
반응형

수영장 있는 경주 가성비펜션/보문단지 펜션, J717펜션

 

 

2박 3일 경주여행을 계획하고 숙박한 펜션은 수영장이 있는 J717펜션입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잊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왜 이런 이름을 지었는지는 물어보지 못해서 모릅니다.ㅎㅎ

 

경주 보문단지에서 나름 가성비가 좋은 펜션으로 보이는데요.

아이와 함께 세 식구가 편안히 묵었던 펜션입니다.

 

경주 가성비가 좋은 J717펜션에서 이틀 묵은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J717펜션은 경주시 북군동 펜션밀집단지(북군동 펜션마을)에 위치하는데요.

 

경주 보문단지에서 2~3km 떨어져 있고, 경주역사문화지구와도 7~8km 떨어져 있어서 경주 여행할 때 묵으면 좋겠더라고요.

 

주위는 온통 펜션들만 가득 있는 곳입니다.

차가 없는 분들은 북군동 펜션마을에 와서 전화하면 픽업도 해 준다고 합니다.(도보는 15분)

 

 

J717펜션을 소셜커머스에서 저렴하게 예약을 했습니다.

다른 펜션들보다 조금 저렴한 편으로 , 2인이 기본이었고, 아이 하나는 현장에서 추가로 지급(1일 10,000원씩 2만원)했네요.

 

1층에 방이 3개, 2층에는 4개의 방이 있습니다.

입실은 오후 3시 부터, 퇴실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J717펜션에 밤 늦게 도착해서 찍은 사진

펜션에서 밥을 해 먹지는 않고 순수하게 잠만자고 나왔네요.

 

이틀동안 볼거리가 많은 경주를 둘러보고 밤 10시 넘어서 들어와서 아침 9시 넘어서 나왔습니다.

 

J717펜션엔 작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서 여름에 이곳에 가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더라고요.

 

주위의 다른 펜션엔 슬라이드도 갖추고 있는데 이곳엔 슬라이드는 없습니다.

다만, 다른 펜션은 조금 더 비쌀 듯 합니다.

 

J717펜션 주위 풍경입니다.

이 길을 따라 내려가면 보문단지가 나오는데요.

큰길 맞은편에 동궁원이 바로 보입니다.

 

첫째 날 아침에 조금씩 부슬비가 내리더군요.

 

이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북군지라는 저수지가 있습니다.

 

아직 수영할 만한 날씨가 아니라서 수영장에 물은 없네요.

높이가 꽤 돼서 어른들도 시원하게 물에 담글 수 있겠습니다.ㅎㅎ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결재는 2인 기본방이고, 이곳에서 아이 추가비용을 결재하니 한 세트의 침구를 갖다 주셨습니다.

주인분 내외분들이 모두 친절해서 좋아요.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깔끔한 스타일의 방입니다.

 

티비 아래에 아기자기하게 디피한 모습

 

침실 옆의 씽크대모습

작은 냉장고, 작은 2인용 테이블

 

음식을 해 먹을 수 있게 각종 그릇들이 있습니다.

 

이집엔 간단한 양념도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ㅎㅎ

 

화장실 모습, 깔끔합니다.

기본적인 세면용품은 모두 있고, 수건도 추가로 필요하다고 하면 주신답니다.

 

1회용 면도기와 칫솔만 준비해서 오면 됩니다.

 

침실 쪽에 세면장이 하나 더 있는데요.

스파를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스파를 하기 위해서는 10,000원의 추기비용이 드네요.

(바베큐는 숯을 피워주는데 15,000원)

 

우리는 늦게 들어오고 일찍 나가서 이용할 시간도 없었습니다. ㅠㅠ

 

스파를 할 수 있는 또 다른 세면장 모습입니다.

이용하지 않아서 사진만 찍었어요.

 

첫째 날에는 편의점에서 구입한 오징어 다리에 맥주 한 캔 마시고 자고, 이튿날에는 컵라면에 경주법주 쌀막걸리 한사발 하고 잤습니다.

 

경주보문단지 펜션으로 가성비 좋은 펜션을 원한다면 J717펜션을 이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