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영종도 여행, BMW 드라이빙 센터

by 휴식같은 친구 2021. 11. 19.
반응형

영종도 여행, BMW 드라이빙 센터

 

 

영종도에 가면 BMW의 각종 차량을 구경하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트랙과 전시장, 이벤트 홀, 주니어 캠퍼스 및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구성된 BMW 드라이빙 센터가 있습니다.

 

차를 가지고 있지만 차에 큰 관심이 가거나 외제차에 대한 로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영종도 여행 가서 한 번 구경이나 해보고자 방문했습니다.

 

29만㎡의 부지, 축구장 약 40개 규모의 BMW 드라이빙 센터는 도시 가까이에서 가장 강렬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며, 다채로운 문화체험과 BMW 그룹이 전하는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드라이빙 체험은 한했지만, BMW 드라이빙 센터 전시장 모습을 담았습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인천국제공항 동쪽 화물터미널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에 영종도에 문을 열었는데요.

BMW의 고객을 위한 드라이빙 트랙 설치는 아시아 최초이자, 독일과 미국에 이어 세계 3번째라고 합니다.

 

드라이빙 트랙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8가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BMW, MINI 차량의 퍼포먼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체험센터에서는  BMW, BMW Motorrad, MINI, 롤스로이스의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핸드오버 익스피리언스 라운지는 가장 프리미엄한 차량을 만날 수 있는 곳이며, 올리버브라운카페와 라이프스타일샵, 그린파크 등에서 즐거운 관람을 할 수 있답니다.

 

아울러 BMW 차량에 대한 서비스 센터도 운영하는데 화~토 09:00~18:00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 진입로 모습

 

BMW 드라이빙 센터 관람안내

 

관람시간 09:00 ~ 18:00

(6~9월은 19:00까지 연장)

휴무일(휴관일) 매주 월요일, 설과 추석연휴

관람가격(입장료) 무료

주차장 무료

 

BMW 드라이빙 센터 드라이빙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 체험BMW, MINI 차량을 전문 트레이너의 교육 하에 시승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Experience와 Trainning 코스로 체험은 유료로 진행이 되고 있더군요.

 

BMW 드라이빙 센터 체험 코스와 가격 보기

 

BMW 쇼룸 모습

 

BMW 1시리즈부터 7시리즈, X시리즈까지 BMW 전 차종강렬한 퍼포먼스의 M, 미래형 전기차 BMW i 등의 새로운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BMW 드라이빙센터 조감도

 

먼저 M타운부터 구경 시작

 

하이 퍼포먼스를 향한 끝없는 열망, M 오너들을 만족시킬 특별한 공간입니다.

M의 고성능 라인업과 화려함이 넘치는 M의 공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죠.

 

BMW The 4

사실 차에 큰 관심이 없어 BMW 브랜드에 대해선 잘 몰랐는데, BMW 라인업에 대해서는 처음 구경한 날이었습니다.

 

BMW The M4

 

BMW 오토바이도 있습니다.

 

BMW The M8

 

BMW The X7

 

M타운을 나와 다시 쇼룸으로 이동했습니다.

BMW The 1, BMW The 2

 

MINI 쇼룸 / THE NEW MINI

 

귀여운 BMW 미니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딸아이가 마음에 들어하던 BMW 미니차량인 MINI Cooper S 3 door Classic

미니이지만 가격은 3500만원 이상되는 중형차 수준의 가격이네요.

 

MINI 쇼룸도 있습니다.

MINI 오리지널 액세서리, MINI 컬렉션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는 공간이죠.

 

꼬마 전기차

 

BMW The X5, BMW The X6

 

롤스로이스 모터카 스튜디오

 

롤스로이스 브랜드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함께 전달하고자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간이라고.
탁월한 디자인과 비스포크 장인정신을 경험하실 수 있는 맞춤 투어 프로그램으로 롤스로이스의 자연스러운 럭셔리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BMW The 3, BMW The X3

 

BMW Motrrrad

 

BMW는 1923년 처음 자동차를 만들기 전에 최초의 모터사이클 R32가 수석 연구원 막스 프리츠에 의해 탄생했다고 합니다.

BMW Motorrad는 지난 90여년간 최고의 오토바이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네요.

 

BMW Motorrad는 Enduro, Tour, Roadster, Sport, Urban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빙 익스피어런스 라운지

 

이외에도 올리버브라운카페와 라이프스타일샵이 있어 차를 마시고 쇼핑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나만의 친환경 자동차 그린 히어로를 만들어 나무를 심는 인터랙티브 게임을 즐기는 주니어 캠퍼스(2층)가 있습니다.

주니어캠퍼스는 수~일요일까지 09:00~18:00,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BMW 드리이빙센터의 인기있는 프로그램은 드라이빙 체험인데요.

BMW 차량으로 트랙을 시원하게 질주하면 즐거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차는 이동하는데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도구라 생각하여 다른 사람처럼 고급차나 외제차에 큰 관심은 없는데요.

자동차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에겐 로망이 될 것 같은 차량들이 많아서 구경할만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