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영등포 타임스퀘어 야경 및 연말 크리스마스트리(타임스퀘어 주차장 요금)

by 휴식같은 친구 2022. 12. 27.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야경 및 연말 크리스마스트리(타임스퀘어 주차장 요금)

 

 

3년 만에 자유로워진 크리스마스, 모두 즐겁게 보내셨나요?

2022년도도 이제 4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초딩 6학년인 딸아이는 아직도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다리고 있더군요.

선물받기 위한 트릭인지, 정말 산타의 존재를 믿는 것인지 구분은 못하겠지만, 그 순수함을 무시할 수 없어 급하게 작은 인형을 사서 편지를 쓰고 현금과 함께 성탄절 아침 크리스마트리에 살포시 놓아두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아침에 딸아이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이중으로 나가는 선물값에 눈물(?)이 나지만 즐거웠네요. ㅎㅎ 

 

그리고 성탄절 저녁에 추워서 다른 데 가는 것보다 실내를 찾아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방문했습니다.

타임스퀘어는 그리스마스와 연말에 빼놓을 수 없는 야경명소 중 하나인 곳이지요.

금년에도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로 연말 대목을 노리고 있는데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저녁먹고 쇼핑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타임스퀘어 야경을 책임지는 연말풍경을 담았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주)경방이 옛날 영등포 공장부지에 2009년 오픈한 복합 쇼핑몰로 서울시 서남권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곳입니다. 
메리어트 서울호텔과 오피스동,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교보문고, CGV, 일렉트로마트, 각종 패션잡화 매장과 유명 식당들이 입주해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장 정보

 

중심가에 있다 보니 주차요금이 비쌉니다.

10분당 1,000원, 1시간에 1,000원이며, 입주해 있는 매장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8시간까지 무료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이용 시 5만원~10만원을 구입하면 1시간 무료, 10~15만원 이용 시 2시간 무료. 15만원이상 쇼핑 시 3시간 무료입니다.

 


이마트 영등포점은 2~4만원 이용 시 1시간, 4~6만원 이용 시 2시간 무료, 6~10만원 이용시 3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5시간 무료입니다.
교보문고 영등포점 이용 시에는 플래티넘과 프라임 회원은 2시간 무료, 일반회원은 1만원 이상 이용시 1시간, 3만원 이상은 2시간 무료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CGV 영등포 주차요금은 영화 관람 시 3시간에 1,000원이며, 이후에는 10분당 1,000원입니다.

그리고 타임스퀘어 식음료 매장 이용 시에는 2만원 이상 30분, 3만원 이상 1시간, 5만원 이상 2시간입니다.

 

타임스퀘어 입구에 자리한 영등포동 제3공영주차장은 10분에 500원으로 타임스퀘어 주차요금의 절반가격이니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타임스퀘어 영업시간은 10:30~22:00이며, 휴무일 없이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정문 앞에 세워진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궁전트리로 꾸며졌습니다.

 

어찌나 사진찍는 곳으로 인기 있는지 추운 날씨에도 긴 줄을 서가며 사진 찍고 있습니다.

 

모델(?)들이 체인지하는 시간에 잠시 찍었습니다.

화려한 트리 너무 아름답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사방이 거울로 꾸며졌다고 하는데 들어가 보지는 않았습니다.

 

주변 나무들에도 빛으로 옷을 갈아입었네요.

 

이런 크리스마스트리를 봐야 연말분위기가 느껴지는 건 저뿐인가요? ㅎㅎ

 

신세계백화점과 타임스퀘어 사이에는 작은 궁전트리가 세워져 있어서 또 다른 포토존이 되고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실내 모습

 

내부에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방문객들을 위한 멋진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타임스퀘어 1층 모습

 

4층에서 바라본 타임스퀘어 실내 모습

 

타임스퀘어 스노우팩토리

쿠폰북으로 타임스퀘어에 입주해 있는 업소들 할인쿠폰이 정말 많이 있더군요.

우린 쿠폰북으로 보며 쇼핑했습니다. ㅎㅎ

 

 

타임스퀘어 엘리베이터에서 나눠주기도 하고, 가판대에 꼽혀 있으니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저녁식사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있는 띵굴 다이닝 푸드라운지, 경양카츠에서 돈까스로 먹었습니다.

 

타임스퀘어 맛집, 경양카츠

 

이어서 4층 액션 게임센터로 올라가 딸아이와 함께 게임을 하고, 코인노래방에서 신나게 노래를 했네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블랙핑크와 아이브 노래 위주로...

물론 전 7080으로...ㅠㅠ

 

영등포 CGV 안에 있는 투썸플레이승서 잠시 더워진 몸을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식혀 줍니다.ㅎㅎ

 

그릇 가게에서 예쁜 접시와 내열머그컵을, 패션 매장에서 티셔츠 등도 구입하며 쇼핑을 즐겼네요.

크리스마스도 이제 끝, 내년 성탄절을 기다리며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