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제주도 여행

제주 성산(신양섭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서귀피안 베이커리

by 휴식같은 친구 2023. 1. 22.
반응형

제주 성산(신양섭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서귀피안 베이커리

 

 

제주도 성산읍 고성에 이국적인 무드의 바다전망 카페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신양섭지해수욕장 옆에 자리한 서귀피안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이미 빵지순례하는 사람들에게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오션뷰의 대형 카페로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서귀피안 베이커리는 지난 2021년 12월에 오픈한 신상카페로 서귀피안 브랜드의 다섯 번째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신양섭지해수욕장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유기농 밀과 최상급 버터를 사용한 페이스트리, 크루아상과 깜빠뉴 등 40여 종의 브래드 종류와 직접 로스팅 한 커피를 선보이는 카페입니다. 

 

서귀피안 베이커리 건물은 크림색과 우드톤, 민트색이 어우러진 유러피안 감성 인테리어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신양섭지해수욕장을 아우르는 45m 길이의 파노라마 같은 오션뷰를 자랑합니다.

 

서귀피안 베이커리 영업안내

 

영업시간 08:00 ~ 20:00

휴무일 연중무휴

주차장 무료

 

서귀피안 프로젝트는 제주도의 맛과 문화를 담은 '서귀피안'이라는 브랜드를 운영하는 F&B 회사입니다.

2018년 1호점을 시작으로 제주도 성산, 신양섭지해변에 제주도내에 다섯 번째로 마련한 베이커리 카페이며, 호텔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1층에는 바&레스토랑으로 운영하는 비치하우스가 있고, 서귀피안 베이커리는 2층과 3층으로 운영하고 있고, 4층은 조만간에 오픈할 예정에 있습니다.

 

카페 내부로 들어서니 유러피안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2층 매장 모습

신양섭지해변 쪽으로 넓은 창으로 45미터나 이어지고 있고, 이미 많은 손님들이 테이블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2층 서귀피안 라운지에서는 방학에 맞춰 학생들에게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하기도 하며, 개업 이래 2021년부터 성산읍 희망나눔 캠페인에 동참하는 착한 지역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창가 자리는 역시 인기만점입니다.

 

전망이 더 좋은 3층 역시 만석~

 

늦은 시간에 방문하니 빵 종류는 많이 없더군요.

 

 

이곳에서는 매일 45가지 빵을 직접 만들고 있는데요.

서귀피안 베이커리는 커피도 맛있지만 크로핀과 크루아상, 캄파뉴 등은 풍성한 버터 풍미가 매력적이라 꼭 빼놓지 말고 먹어봐야 한다고 합니다.

 

몽블랑(6,000), 로투스크림빵(4,800)

 

굿모닝빵(5,400), 우유크림 단팥빵(3,800)

 

크로와상

발사믹 드레싱과 딸기잼(1,000) 등은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굿모닝빵과 로투스크림빵, 치아바타 등을 구입해서 일부는 집으로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서귀피안 베이커리 카페 옆은 신양섭지해수욕장입니다.

작년에 파래가 엄청 많아서 기겁(?)을 했는데, 금년엔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서귀피안 베이커리에서 일몰을 구경해도 되고 신양섭지해수욕장에서 일몰을 구경해도 되는데, 두 곳 모두 아름다운 일몰과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제주일몰, 신양섭지해수욕장에서 바라본 일몰

 

카페 창문으로 바라본 일몰

 

성산일출봉이나 제주아쿠아플라넷, 섭지코지, 신양섭지해수욕장에 가시면 서귀피안 베이커리에서 오션뷰를 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