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강원도 여행

양양 오션뷰 카페, 후진항에 있는 바다뷰제빵소

by 휴식같은 친구 2024. 2. 16.
반응형

양양 오션뷰 카페, 후진항에 있는 바다뷰제빵소

 

 

강원도 속초와 양양은 설악산 등의 다양한 관광지와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풍광을 선사하는 멋진 여행지입니다.

속초와 양양을 오가다 보면 7번 국도 변에 커피공장 바다뷰제빵소라는 궁전같은 건물이 있더군요.

 

양양 후진항에 있는 오션뷰 카페로 갓 구운 빵과 음료로 여유로운 여행의 기쁨을 맛보게 해주는 곳이었습니다.

1~층으로 이루어진 실내 카페와 바다가 보이는 야외 정원도 3곳이나 있어 말 그대로 오션뷰 카페의 정적이라 할 수 있었는데요.

 

후진항의 오션뷰 카페인 바다뷰제빵소 후기입니다.

 

바다뷰제빵소는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7번 국도 바닷가 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차를 몰고 가다 보면 하얀 궁전같은 건물을 보며 한 번 들리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카페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 검색하다가 발견한 내용.

양양 맛집 랭킹파이 트렌지지수를 발표하는데, 바다뷰제빵소는 1월 3주차에 16위에 랭킹될 정도로 양양에서는 유명한 핫플레이스가 된 곳이었습니다.

 

 

바다뷰 제빵소 영업시간은 10:00~20:00까지이고, 19:30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휴무일은 없고, 주차장은 바다뷰제빵소 매장 전면과 바닷가 쪽 주차장 두 곳이 있습니다.

 

요리모자를 쓴 셰프 모습이 인상적인 카페 입구 모습

정셰프의 바다뷰제빵소는 제과 기능장이면서 바리스타인 대표가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지난 2022년 3월에 오픈했고, 온라인몰도 오픈해 성업 중이더군요.

로스팅원두, 커피 용품과 머신, 케이크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1층으로 들어서면 바다가 보이는 커다란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바다뷰제빵소 앞에서 보이는 후진항

 

빨간 등대가 인상적인 항구로 방파제 낚시와 낚싯배 체험을 할 수 있는 항구라고 하는데요.

이름이 좀...ㅎㅎ

 

 

항구에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활어센터가 있고, 매달 2/4 째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아담한 비치마켓인 양양비치마켓이 열리는 곳도 보입니다.

손수 제작한 각양각색의 공예품과 양양 특산물로 만든 가공품들, 계절에 따라 도루묵, 도치 등 양양의 특산물 축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갓 구운 빵이 나오는 베이커리 매장

 

이쁜 빵 모습은 자꾸 먹고 싶은 욕구가 들더군요.

그래도 밥 먹어야 하니까 참자 참자...

 

팡도르 8,200, 요거트 크림빵 6,200, 인절미 크림빵 4,200원

 

키위 크레이프 7,000, 밀 크레이프 6,500, 오렌지 크레이프 7,000원

쇼콜라 블랑 7,200, 얼그레이 쇼콜라 8,500, 후랑부이스 젤리피에 7,200, 타르트 바니유 7,500, 무스오 브라질리아 8.300원 등

 

먹음직스럽고 예쁘긴 한데... 가격 장난 아니죠?

 

국내 최초 홍게살로 만든 빵인 홍게 브레드 7,900원

양파 크림치즈 베이클 6,000원, 소프트 갈릭 5,800, 롱소세지 6,400원

 

무화과 깜빠뉴 7,500, 단호박 깜빠뉴 7,500, 생크림 롤 4,800, 바다뷰 커피번 

토마토 치아바타, 볼케이노 등

 

망고 생파이 13,000원

딸기 생파이 13,000원

 

 

참고로 바다뷰제빵소 홈페이지를 보니 베스트 10 빵 종류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1위 홍게살브레드     
2위 명란바게트       
3위 팡도르              
4위 몽블랑             
5위 소프트갈릭 
6위 대파빵
7위 소금빵
8위  커피번
9위  크로와상
10위 스윗포테이토데니쉬

 

바다뷰 제빵소 메뉴

 

아메리카노 6,000/6,500원, 카페라떼 6,500/7,000원 등으로 다른 카페들보다 오션뷰라서 무척 비싼 편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로 로투스코페, 흑임자라떼, 쑥라떼, 인절미라떼, 생딸기라떼, 한방 쌍화차, 십전대보차 등이 있습니다.

기타 에스프레소 메뉴와 라떼, 차 종류 등이 있습니다.

 

바다뷰 커피공장은 커피 벨트라 불리는 상위 20개국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생두를 직접 로스팅하고 핸드드립과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핸드드립 커피 종류

 

브라질 세하도 파트로시니오, 콜롬비아 수프리모 리사랄다, 에티오피아 시다마 벤사 하마쇼 G1, 콜롬비아 안티오키아 수프리모, 케냐 AA TOP 키린야가 키 등

 

 

커피 종류에 대한 지식은 많이 없어서 주로 아메리카노만 마시고, 이곳에서 역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드립커피는 다크 로스트와 미디엄 로스트 두 가지 중에 하나를 택할 수 있습니다.

 

다크 로스트는 진한 커피 향과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나고, 미디엄 로스트는 화사한 산미와 풍부한 바디감의 부드러운 맛이 난다고 합니다.

다크 로스트로 주문.

 

1층도 오션뷰이고, 2층으로 올라가면 역시 오션뷰입니다.

 

창가 쪽이 아니라면 안쪽에서도 바다를 보며 좀 더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양양 후진항을 바라보며 즐기는 여유로움

 

주문한 카페 마스카네포(7,500)과 아메리카노(6,000)

다크 로스트라 진한 커피향과 함께 커피 역시 진해서 제 입맛이 딱 맞았네요.

 

너무 이쁘게 만들지 않았나요?

 

바다뷰 제빵소 야외정원은 눈이 내려 나가진 않고 안에서 사진으로만 담았습니다.

하늘계단을 배경으로 하얀 설경이 예쁘긴 하네요.

 

후진항 설경

 

양양 오션뷰 카페, 정말 아름다운 설경까지 볼 수 있어서 좋았던 바다뷰 제빵소였습니다.

여유가 있다면 책도 읽고, 멍도 때리고, 그냥 바다만 바라봐도 좋은 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