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한강공원 자전거 라이딩하며 본 풍경 스케치

by 휴식같은 친구 2019. 6. 16.
반응형

한강공원 자전거 라이딩하며 본 풍경 스케치

 

 

날씨가 청명한 날 오후, 자전거타고 한강을 달렸습니다.

날씨가 좋으니 한강주변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강의가 일찍 끝난 오후에 한가한 한강 자전거길을 달리는 기분은 정말 상쾌합니다.

운동을 위해서 시작한 라이딩이지만 천천히 달리며 바라보는 풍경은 또 다른 매력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이번 한강 자전거 라이딩은 안양천 목동교에서 잠실대교 남단까지 왕복 50km 구간을 달렸네요.

 

여의도 한강공원의 'I SEOUL U' 모습

파란 하늘처럼 한강도 파란 강 색깔을 띄어 풍경이 멋집니다.

 

양화대교를 지나 여의도로 향하는 길

한적한 자전거길과 국회의사당이 눈에 들어옵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진입했는데요.

물빛광장 모습입니다.

 

평일이라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은 없네요.

 

 

여의도 한강공원은 제일 많이 찾는 한강공원이라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죠.

 

여의도 한강공원 정보(주차장, 자전거, 배달존, 야시장, 한강유람선)

여의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그리고 한강몽땅 여름축제 즐기고 왔어요

여의도 물빛광장에서 신나는 물놀이

한강여름캠핑장 여의도캠핑장 이용후기

 

평일인데도 여의도 한강공원에는 그늘막텐트가 정말 많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한강시민공원이 바로 여의도라는 걸 알려주는 듯 하네요. ㅎㅎ

 

여의도 한화 63시티타워 모습

 

한강대교 쪽 노량대교 아래를 지나가는 길

다리 아래에서 바라 보이는 노들섬은 땅을 파헤치고 무슨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듯합니다.

 

이촌한강공원과 이촌동 모습

 

이촌동 래미안첼리투스 아파트 모습

 

반포한강공원으로 진입했습니다.

반포 아크로 리버파크아파트가 멋지네요.

 

그리고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모습도 눈에 들어옵니다.

 

반포한강공원 정보(주차장, 자전거, 야시장, 세빛섬, 서래섬)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야경과 반포대교 무지개분수

반포 밤도깨비야시장 다녀왔어요

 

한남대교와 남산타워 모습

 

잠원한강공원 모습

곳곳에 그늘엔 오손도손 모여 쉬고 있는 모습이 외국에 와 있는 느낌이 드네요.ㅎㅎ

 

성수동의 한화갤러리아포레(좌)와 서울숲트리마제(우) 모습

 

뚝섬한강공원과 뚝섬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가 보이네요.

우측의 다리는 청담대교 모습

 

반환점인 잠실대교와 롯데월드타워도 눈에 들어오네요.

 

한강공원에는 곳곳에 봄꽃들이 피어나고 있어요.

 

자전거길 포장을 해서 달리기 완전 좋네요.ㅎㅎ

 

 

잠실한강공원에 진입하니 중국풍의 한강 건물이 보이네요.

동방명주라고 적혀 있는데 뭐하는 곳인지는 모르겠음.

 

잠실한강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앞에 롯데월드타워가 웅장하게 자리하고 있네요.

 

 

잠실대교 모습

 

잠실 한강공원 정보(주차장, 자전거, 수영장)

 

그리고 잠실대교를 지나면 올림픽대교가 보입니다.

 

잠실한강공원에서 턴 하여 다시 집까지 달려 총 50여 km 거리를 3시간에 걸쳐 타고 오니 조금 피곤해지네요.

한 40여 km를 잘리면 힘이 들고, 살이 빠지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ㅎㅎ

 

맑은 날의 한강 자전거 라이딩은 건강 뿐만 아니라 멋진 한강풍경을 볼 수 있어서 더없이 좋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